이번 여행의 목적지는 키르기스스탄 알라아르차(Ala-Archa)입니다. 이곳은 신비로운 산맥과 신선한 공기, 그리고 푸른 산림으로 유명한 곳으로, 트레킹과 백패킹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첫날, 우리는 차가운 산새기를 씌운 산 마을에서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알라아르차의 청정한 계곡으로 들어가면서, 우리의 눈앞에 펼쳐진 풍경은 황홀했습니다. 청량한 시원한…
알라아르차에서의 트레킹과 백패킹... > 스토리
알라아르차에서의 트레킹과 백패킹...
알라아르차에서의 트레킹과 백패킹...
이번 여행의 목적지는 키르기스스탄 알라아르차(Ala-Archa)입니다. 이곳은 신비로운 산맥과 신선한 공기, 그리고 푸른 산림으로 유명한 곳으로, 트레킹과 백패킹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첫날, 우리는 차가운 산새기를 씌운 산 마을에서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알라아르차의 청정한 계곡으로 들어가면서, 우리의 눈앞에 펼쳐진 풍경은 황홀했습니다. 청량한 시원한 공기가 가슴을 채우고, 맑은 시내가 우리의 발 밑을 씻어주었습니다.
트레킹을 시작하면서, 우리는 초록빛으로 덮인 산림을 향해 나아갔습니다. 오래된 나무와 풀이 우리를 환영하며, 새들의 노래가 우리의 귀를 감미롭게 채웠습니다. 우리는 느릿느릿 산길을 따라 걷다가도 갑자기 피어오르는 고산의 눈이 우리의 눈을 놀라게 했습니다.
백패킹을 하면서, 우리는 긴 여정의 피로를 잊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겼습니다. 밤에는 별이 내려와 같이 하늘을 덮으며, 우리는 늦은 저녁의 화로를 따뜻하게 피우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밤중에는 천문학적인 별자리가 우리를 찾아와 함께 자리를 잡아주었습니다.
키르기스스탄 알라아르차에서의 트레킹과 백패킹 여행은 우리에게 꿈만 같은 경험이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이 우리의 마음을 안정시켜주었고, 함께한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